탁월한 전문성과 노하우로 한미글로벌D&I는 부동산 개발의 정점을 지향하겠습니다

CEO인사말

  • bangbae
  • 한미글로벌D&I는 한미글로벌의 부동산 개발사업 전문 자회사로 출발하였습니다. 이후 자체 브랜드인 MAESTRO를 방배, 연신내, 서울대입구역, 이대역에서 개발 및 공급에 성공함과 동시에 을지로 비즈니스 호텔 개발 다양한 분야의 개발 사업 역량을 함양해왔습니다.
    개발사업과 동시에 거가대교, 송파 레이크힐즈 등의 PM용역 수행 경험을 통해 한미글로벌D&I는 다년간 개발사업 수행 능력을 축적해왔습니다. 이러한 한미글로벌D&I의 자체 역량 외에도 설계, 시공, 엔지니어링, 원가관리 능력 등을 갖춘 다양한 그룹사 간의 협업은 사업의 위험을 최소화하고 사업 성과의 극대화에 훌륭한 바탕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축적된 경험과 다방면의 업무 수행능력은 다양한 위험을 내포한 부동산 개발 사업에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세계적인 경기 침체, 점점 강화되는 규제 도입 등으로 이윤 창출이 더욱 어려워지고 있는 부동산 시장 상황에서 사업의 성패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디테일에서 좌우되기 마련입니다. 한미글로벌그룹이 20여년간 축적한 사업 수행 노하우와 다양한 그룹사들의 세밀한 업무수행 능력은 이미 시장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현장 실무의 디테일과 사업 수행의 경험에서 비롯된 한미글로벌D&I의 개발사업 노하우는, 한미글로벌 그룹의 자체 시행 사업을 이끌어가며 부동산 개발업을 통해 건설산업의 가치를 창출하는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차별화된 가치 창출 능력을 통해 한미글로벌D&I는 지속가능하고 안정적인 사업 수행으로 지역과 공동체에 기여하는 글로벌 부동산 개발 기업을 지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미글로벌D&I 대표이사  최성수 올림 서명